청년정책방향을 모색하기 위해
과천시 청년정책방향을 모색하기 위해 열린 포럼에서 임대환 중앙청년지원센터장이 주제발표를 하고 있다.
과천지역 청년, 청년정책전문가, 시민, 시의원 등 70여 명이 실효성 있는 청년정책방향을 모색하기 위해 한자리에 모였다.
지난 1일 과천시청 대강당에서.
13일 열리는 스포츠정책포럼 포스터.
/전현희 의원실 제공 전현의 의원(위)이 전현희 의원실에서 가진 '스포츠정책토론회' 사진 미팅에서 의견을 말하고 있다.
서울 양천구(구청장 이기재)가 청년의 구정 참여 활성화와 실효성 있는 청년정책개발을 위해 이달 13일 양천디지털미디어센터에서 ‘청년정책배틀’을 개최한다.
지역 청년들과 토론하고 있는 이기재 양천구청장.
이번 경진대회는 3개월간 진행된.
8월 1일 국회 의원회관 대회의실에서 열린 ‘새 정부 새로운 청소년정책수립을 위한 국회 청소년정책토론회’에 지방의회 광역의원이자 청소년정책전문가 자격의 토론자로 참석.
(사진=경기도의회) 경기도의회 여성가족평생교육위원회 2025년 8월 1일.
▲ 최준호 강원도교육청정책협력관이 4일 오후 신경호 도교육감 선거캠프에서 사무장으로 활동할 당시 다수의 교육청 공무원의 선거 개입이 있었다고 양심 선언했다.
4일 열린 제주도의회 MICE관광 발전정책토론회.
제주특별자치도의회 문화관광체육위원회와 제주국제컨벤션센터(ICC JEJU)는 4일(월), 제주도의회 대회의실에서 '제주 MICE 관광 발전을 위한정책토론회'를 공동 개최했다.
'제주 MICE 관광을 통한 지역경제 파급효과.
구 부총리는 이달 이재명 정부의 경제정책운용 방향을 마련하고, 내년 예산안을 발표하는 등 국내 주요.
제주연구원 제주지역균형발전지원센터(센터장 강창민)는 지난 1일 연구원 2층 새별오름 회의실에서 '지방소멸시대, 지역균형발전정책의 미래'를 주제로 2025년 제1회 지역균형발전정책포럼을 개최했다.
이날 포럼은 10년차를 맞이한 제주지역균형발전사업의 성과를.
트럼프 경제정책에 등골이 휘는 미국 서민.
3일(현지시간) 파이낸셜타임스(FT)에 따르면, 지난 10년간 저임금 노동자의.
로널드 템플 라자드 시장전략 수석.
[라자드 제공] 하반기부터는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의 강경정책이 본격적으로 시장에 충격을 줄 수 있다는 전망이 나왔다.
글로벌 자산운용사 라자드는 트럼프 2기 행정부정책이 하반기 시장에 미칠 영향을 분석한 ‘2025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