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서 연합회를 더 체계적이고 안정적
이러한 흐름 속에서 연합회를 더 체계적이고 안정적인 조직으로 발전시키고 싶다는 포부를 밝혔다.
그는 특히 주민자치회 활동의법제화필요성을 강조했다.
현재 주민자치회는 비영리 사단법인 형태로 운영되며, 정식 사무국이나 예산 지원이 없는 상태다.
학교 행정실을법제화하는 법안이 20, 21대에 이어 22대 국회에서도 발의된 가운데 교원과 교육공무직·공무원 간 이견이 분출되고 있다.
9일 국회 등에 따르면 김문수 더불어민주당 의원은 초등학교, 중학교, 고등학교 행정실의 법적 근거를 신설하는 내용의 초.
이재명 정부가 비대면진료법제화를 추진하고 있는 가운데, 비대면진료 사업에 뛰어든 국내 전통 제약사들이 장기전에 나섰다.
이들은 오랜 기간 축적한 환자·의료기관 데이터와 디지털 헬스케어 기술력을 바탕으로, 일찌감치 원격 진료 생태계 구축에 뛰어들었다.
대구교통공사는 지난 9일 서울 여의도 국정기획위원회(위원장 이용우 국회의원)에 전국 6개 도시철도 운영기관.
대구교통공사 등 전국 도시철도 운영기관이 만 65세 이상 노인 등의 무임승차 서비스 비용을 국비로 보전하는 것을 신속히법제화해 줄 것을 촉구했다.
전국 6개 도시철도 운영기관(대구교통공사·서울교통공사·부산교통공사·인천교통공사·광주교통공사·대전교통.
환경단체를 중심으로 필요성이 제기되던 새만금 해수유통의법제화가 추진됩니다.
국회 윤준병 의원은 오늘(9일) 물을 가둬 두는 담수 방식으로 수질 오염 논란이 꾸준히 제기돼 온 새만금호를 '새만금 해수호'로 전환하는 내용을 골자로 한 새만금사업 특별법 일부.
최근 교사노동조합연맹(교사노조)은 김문수 국회의원이 발의한 '초·중등교육법 일부개정법률안', 이른바 '학교 행정실법제화' 법안에 대해 "교사에게 과도하게 부과된 행정업무 구조가 문제이며 진정한 행정개혁은 교사 업무 경감을 중심으로 추진돼야.
최근 상원을 통과한 '스테이블코인 법안(지니어스 액트)' 등을 집중 논의하기로 하면서다.
우리 정부도 원화 기반 스테이블코인법제화에 시동을 건 만큼, 미국 연방 차원의 스테이블코인 통합 논의 결과를 예의주시하고 있다.
스테이블코인법제화에 탄력이.
대구교통공사는 9일 서울,부산,인천,광주,대전 등 전국 6개 도시철도 운영기관 노사 대표자들과 함께 무임수송 손실 국비보전법제화촉구를 위한 공동건의문을 대통령 직속 국정기획위원회에 전달했다.
건의문은 지난 5월 처음 채택돼 국회의 당시 대선 후보 캠프들.
쟁의조정 신청 절차에 돌입했다.
민주노총 공공연대노조 여수지부는 오는 16일 예정된 민주노총 총파업 상경투쟁에 참여해 공무직법제화를 촉구할 계획이다.